안녕하세요! 오늘은
2020년 3월 18일자로 현서버에 적용된 롤 10.6 패치노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!
드디어 오공이 패치노트에 반영되었네요 ㅋㅋ 수 많은 pbe서버 테스트 끝에 들어왔습니다!
그리고 다양한 챔피언들이 정글러로 활용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!!
상향
드레이븐,헤카림,케인,킨드레드,모르가나,라이즈,소라카,트위스티드 페이트,우르곳,베이가,제라스
하향
아펠리오스,다리우스,가렌,세나,샤코
변경
오공
신스킨 - 말파이트,모데카이저,탈론,타릭,트위치
챔피언 상,하향 및 변경사항
애니비아의 R - 얼음 폭풍 '얼음 땡' 효과(E - 동상의 피해량이 두 배로 증가하는 효과)의 일관성을 약간 조정하여 다른 스킬과 같은 시간 동안 유지되도록 했습니다.
R - 얼음 폭풍
얼음 땡 지속시간 2초 ⇒ 3초 (이제 Q - 냉기 폭발의 얼음 땡 지속시간과 같음)
절단검, 낫 모양 권총
고유 - 소생 회복량 입힌 피해량의 8~25% (레벨에 따라) ⇒ 입힌 피해량의 3~20% (레벨에 따라)
화염포, 화염 방사기
고유 - 미니언 대상 광역 피해 광역 피해의 45% (9레벨) ⇒ 광역 피해의 30% (9레벨)
반월검, 투척 무기
반월검 강화된 기본 공격 총 공격력의 30~173% ⇒ 총 공격력의 24~164%
W - 마비의 일격
추가 물리 피해량 총 공격력의 50/55/60/65/70% ⇒ 총 공격력의 40/45/50/55/60%
마나 소모량 30 ⇒ 40
E - 포획
마나 소모량 45 ⇒ 70/60/50/40/30
W - 광기의 피
이동 속도 증가 40/45/50/55/60% ⇒ 50/55/60/65/70%
기본 능력치
마법 저항력 증가량 1.25 ⇒ 0.75
E - 심판
치명타 계수 50% ⇒ 33%
R - 그림자의 맹습
공포 지속시간 0.75~1.5초 (이동한 거리에 비례) ⇒ 0.75~2초 (이동한 거리에 비례)
기본 지속 효과 - 다르킨의 낫
구체 획득 속도 게임 10~13분 정도에 케인의 구체 획득 속도가 최대 15%까지 증가합니다.
기본 능력치
공격력 증가량 2.26 ⇒ 2.5
마나 재생 6.972 ⇒ 7
W - 늑대의 광기
체력 회복량 잃은 체력에 비례해 32~100 (레벨에 따라) ⇒ 잃은 체력에 비례해 49~100 (레벨에 따라)
R - 양의 안식처
회복량 200/250/300 ⇒ 250/325/400
기본 능력치
이동 속도 330 ⇒ 335
E - 칠흑의 방패
보호막 흡수량 60/120/180/240/300 ⇒ 80/135/190/245/300
기본 능력치
마나 재생 증가량 0.8 ⇒ 1
W - 룬 감옥
피해량 80/100/120/140/160 ⇒ 80/110/140/170/200
기본 지속 효과 - 면죄
영혼당 공격력 증가량 1 ⇒ 0.75
고유 - 약화된 영혼 재사용 대기시간 4초 ⇒ 6/5/4초 (1/6/11레벨에서)
R - 환각
환영 기본 공격 피해량 총 공격력의 75% ⇒ 총 공격력의 60%
Q - 별부름
별의 가호 총 회복량 40/50/60/70/80 (+주문력의 30%) ⇒ 50/60/70/80/90 (+주문력의 30%)
추가 이동 속도 10~20% ⇒ 15~25%
W - 카드 뽑기
푸른색 카드 주문력 계수 50% ⇒ 90%
붉은색 카드 주문력 계수 50% ⇒ 60%
Q - 부식성 폭약
둔화 지속시간 1초 ⇒ 1.25초
E - 경멸
기절 지속시간 0.75초 ⇒ 1초
기본 능력치
기본 공격력 50.71 ⇒ 52
공격력 증가량 2.625 ⇒ 2.7
방어력 22.55 ⇒ 23
Q - 사악한 일격
기본 피해량 70/110/150/190/230 ⇒ 80/120/160/200/240
기본 능력치
마법 저항력 32.1 ⇒ 28
체력 577.8 ⇒ 540
마나 265 ⇒ 300
마나 증가량 38 ⇒ 45
추천 아이템 오공의 돌격형 전사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업데이트
기본 지속 효과 - 바위 피부
방어력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4/6/8 (1/7/13레벨) ⇒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5~11 (레벨에 따라)
삭제마법 저항력 이제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오공의 마법 저항력이 4/6/8 (1/7/13레벨)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.
신규체력 재생 이제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.5%를 회복합니다.
신규거울 속의 사람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62.5% 증가합니다. (최대 8번 중첩되며 500%까지 증가)
Q - 파쇄격
추가 기본 공격 피해량 10/40/70/100/130 (+총 공격력의 0/10/20/30/40%) ⇒ 30/55/80/105/130 (+추가 공격력의 50%)
추가 공격 사거리 125 ⇒ 75/100/125/150/175
신규신속한 타격 스킬 사용 속도가 오공의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.
편의성 개선 스킬 아이콘에 강화된 공격의 지속시간이 표시됩니다.
신규분신 재사용 대기시간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Q - 파쇄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.5초 감소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9/8/7/6/5초 ⇒ 9/8.5/8/7.5/7초
업데이트W - 분신 전사
신규일종의 강인한 심장 벽을 넘을 수 없는 300거리의 돌진이 추가되었습니다.
은신 지속시간 1.5초 ⇒ 1초
삭제펑! 이제 오공의 분신이 사라질 때 주변에 광역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18/16/14/12/10초 ⇒ 20/19/18/17/16초
마나 소모량 50/55/60/65/70 ⇒ 60
신규분신 피해량 감소 이제 오공의 분신이 오공의 기본 공격 및 궁극기를 따라 하지만 50/55/60/65/70%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.
신규분신 기본 공격 분신이 오공이 가장 최근에 공격한 적을 공격합니다.
신규분신 Q - 파쇄격 분신의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됩니다.
신규분신 E - 근두운 급습 분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.
신규분신 R - 회전격 분신이 회전하기 시작하며 처음 궁극기를 사용했을 때 공중에 뜨지 않은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.
E - 근두운 급습
피해량 65/100/135/170/205 (+추가 공격력의 80%) 물리 피해 ⇒ 80/120/160/200/240 (+주문력의 80%) 마법 피해
추가 공격 속도 30/35/40/45/50% ⇒ 40/45/50/55/60%
공격 속도 증가 지속시간 4초 ⇒ 5초
재사용 대기시간 8초 ⇒ 10/9.5/9/8.5/8초
마나 소모량 45/50/55/60/65 ⇒ 30/35/40/45/50
돌진 후 대상과의 거리 0 ⇒ 75
R - 회전격
신규회전 두 배로 이제 오공이 궁극기를 사용하고 8초 이내에 궁극기를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두 번째 사용할 때도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.
공중에 띄움 지속시간 1초 ⇒ 0.75초
회전 지속시간 4초 ⇒ 2초
초당 피해량 20~200 (+총 공격력의 110%) ⇒ 최대 체력의 4~8% (+총 공격력의 110%)
회전 이동 속도 5~40% (회전 지속시간에 비례) ⇒ 20%
회전 취소 스킬 사용 후 1초 ⇒ 스킬 사용 후 0.5초
피해 주기 0.5초 ⇒ 0.25초 (피해를 입힐 때마다 정복자 중첩 증가)
회전 중 대상 지정 시 거리 175 ⇒ 50 (오공이 대상에게 더 가까이 이동)
신규어디 한 번 움직여 볼까 이제 오공이 다른 스킬을 사용하여 궁극기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빙그르르 돈다 E - 근두운 급습으로 증가한 오공의 공격 속도가 회전하는 동안 초기화됩니다.
편의성 개선 스킬 아이콘에 회전 지속시간 및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표시됩니다.
W - 파멸의 눈
중심 피해량 50% 증가 ⇒ 66.7% 증가
R - 비전 의식
구체 하나당 피해량 200/240/280 (+주문력의 43%) ⇒ 200/250/300 (+주문력의 45%)
정글 챔피언 업데이트
브랜드
몬스터 대상 기본 지속 효과 - 불길 피해량 120%
모르가나
몬스터 대상 W - 고통의 그림자 피해량 150%
쉔
몬스터 대상 Q - 황혼 강습 최대 피해량 75/100/125/150/175 ⇒ 120/140/160/180/200
티모
Q - 실명 다트 실명 지속시간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지속시간 100% 증가
몬스터 대상 E - 맹독 다트 피해량 150%
요릭
기본 지속 효과 - 영혼의 길잡이 장례식 이제 요릭이 대형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덤이 생성되며 안개 망령이 몬스터에게 50% 감소된 피해를 입습니다.
자이라
몬스터 대상 식물 피해량 150%
아무래도 현재 강력한 마이&타릭 조합을 견제하기 위한 패치로 보입니다!
텔레포트 스펠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레벨에 따라 단축되도록 변경되었고
죽음의 무도 아이템이 조합식이 변경되고 , 능력치와 고유지속효과에도 변경사항이 생겼습니다!
새롭게 출시되는 스킨
'리그오브레전드 > 롤 패치 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1 롤 프리시즌 변경점 정리!! (아이템,룬,챔피언 등) (2) | 2020.11.11 |
---|---|
롤 패치노트 10.5 알아보자! (2) | 2020.03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