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유용한 정보

노량진 삼계탕 맛집 정동진 후기(영업시간,위치)

반응형

노량진 삼계탕 맛집 정동진

노량진 삼계탕 맛집 정동진에 다녀왔습니다!!
노량진에서 삼계탕 여러 곳 먹어봤지만 여기가 제일 괜찮았어요!

노량진 삼게탕 정동진

저는 은이버섯 한방 삼계탕을 주문했어요!
우선 국물도 진하고 무엇보다 삼계탕과 함께 먹는
저 반찬들!!
깎두기,부추무침,감자무침,양파장,가지무침이 진짜
집에서 해먹는 엄마가 해준 집밥 반찬 맛 입니다!

그리고 제가 시킨 은이버섯 한방 삼계탕에 들어있는
은이버섯이 소금에 찍어먹는 게 또 별미더라구요 ㅋㅋㅋ

노량진 삼계탕 정동진 메뉴
노량진 삼계탕 정동진 메뉴
노량진 정동진 삼계탕 메뉴판
노량진 정동진 삼계탕 메뉴판
노량진 정동진 삼계탕 메뉴판

삼계탕 이외에도 술안주로 좋은 파전,김치전 등이 있어서
비오는 날 막걸리 한 잔 하러가기에도 너무 좋은 집 같더라구요!

노량진 삼계탕 정동진 영업시간

영업시간
10:30 ~ 22:30

위치
서울 동작구 만양로 85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