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그오브레전드/롤 관련 정보

롤 격전하는 방법 및 보상

반응형

 

 

 

안녕하세요

이번에 새롭게 롤에 도입되는

5명이 한 팀을 이루어

대회처럼 게임하며

우승을 하면 보상을 주는

리그오브레전드 격전

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!!

 

 

롤 격전 참가 조건

 

 

롤 격전 참가 조건

우선 참가 조건은

본인 명의 계정으로 소환사 협곡 랭크를

개인/2인 또는 자유 랭크 배치를 완료해야 하고

 

롤 격전 티켓 구입 방법

티켓을 구매하셔야 하는데요

상점 - 기타에 들어가시고

격전 티켓을 누르시면

2가지 티켓이 나오고요

 

기본 티켓은 정수 975 BE로 구매 가능합니다^^

 

프리미엄 티켓은 좀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

티켓이라고 하네요 ~!!

 

롤 격전 티켓

한 번에 여러 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^^

팀원들을 위해서 여러 장 구매하셔도 되겠네요

 

롤 격전 보상

 

 

 

리그오브레전드 격전 보상

일반 티켓 보상(격전의 구)

파랑 정수 ~ 초월급 스킨 파편까지 랜덤으로 보상

 

프리미엄 티켓 보상(격전 캡슐)

주황 정수 ~ 초월급 스킨까지 랜덤으로 보상

 

실력에 자신 있으시다면

프리미엄 티켓으로 보상을 크게

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^^

ㅋㅋㅋㅋㅋ

 

롤 격전 보상

경기에서 이기면 승리 포인트를 주는데

포인트를 모아서 새로운 팀 로고와 휘장을

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^^

 

롤 격전 보상

참고로 격전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면

다음 2주 동안 소환사의 협곡 넥서스 옆에

트로피가 전시됩니다 ^^

롤 격전 팀 만들기

 

 

롤 격전 팀 만들기

롤 들어가셔서

격전을 눌러줍니다

 

그리고 허브에 들어가셔서

팀 생성하기를 눌러주세요 ^^

 

롤 격전 팀 만들기

그럼 이제

팀 정보를 입력해줍니다

태그,팀명,로고 이 3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^^

 

롤 팀 만들기

저는 편의상 설명을 위해

태그 sls , 팀명 블로그 코코 주인, 로고는 늑대로

간단하게 설정했어요~!!

 

그리고 저장을 눌러줍시다!

 

롤 격전 팀 만들기

짜잔 이렇게

팀이 만들어졌습니다^^

 

팀명은 다시 수정 가능하니깐

한 번 만들었는데 마음에 안 든다고

삭제하지 마세요 ㅋㅋㅋ

 

그리고 이제 친구 4명을 더 모아서

확정하시면 됩니다 ^^

 

롤 격전 일정 및 대진표

 

 

롤 격전 대진표

롤 격전은 8개 팀이

우승 트로피 하나를 두고

총 3번의 경기를 가지며

 

경기는 모두 단판제로

한판 지면 바로 탈락하는 구조입니다!!

 

하지만 첫 경기에서 패배해도

패자 팀 대진을 통해서

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^^

 

희망을 놓지 마세요~~

 

 

리그오브레전드 격전 일정

롤 팀 생성은 이미 열렸고요 ^^

첫 경기는 2월 22일, 23일 주말에 있네요

 

주의할 점은 참가하는 날마다 티켓이 필요합니다!

 

아마 지금은 주말 형태로 경기가

진행이 되지만

추후에는 매일 경기를 할 수 있도록

업데이트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.

 

아마 격전이 인기가 있다면

매일 경기를 치를 수도 있겠네요 ^^

 

롤 격전 티어 구분 및 상대 분석

 

 

롤 격전 티어

롤 격전은 1~4 티어로 구분되고

팀원들의 랭크 티어에 따라

롤 격전 티어가 정해집니다

 

따라서 높은 챌린저 1명과 브론즈 4명이

같은 팀이라면

상당히 고전할 수 있죠

아마 높은 티어 상대들을 만날 테니까요!!

 

롤 상대 분석

이렇게 게임이 시작되면

상대의 티어 분석과 주로 사용하는 챔피언 모스트가

나오기 때문에 저격밴을 할 수 있습니다!!

 

원챔유저분들은

다양한 챔피언을 연습해놓으셔야겠네요 ㅎㅎ

 

롤 격전 챔피언

참고로 격전에서는

모든 챔피언을 사용 가능하니

팀원끼리 챔피언 스왑하는 문제는

발생하지 않습니다 ^^

 

이건 정~~말 좋은 것 같아요!!

 

롤 격전

 

자 이제 재밌는

롤 격전을 하러 떠나보세요~!!

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^^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geNXCXmKqmg&feature=youtu.be&t=4

 

 

반응형